- 이걸 여기다가 질문해도 될련지 모르겠네요..ㅎ
제가 어제 18:54분에 홈페이지에 나와있는 시험결제방법에 따라 학생할인을 받고 GA시험을 100달러를 주고 결제를 했습니다. 결제확인메일도 받고 모든절차가 완료된 것을 확인을 했습니다.
그런데 오늘 아침 7시19분에 100달러결제 문자가 또 와있더라구요
그래서 메일을 확인해보니깐 캔슬 메일하나가 와있고 그다음으로 바로 또 결제가 되었다고 메일이 왔더군요...
캔슬메일 내용은 Your order has been cancelled. Please see the attached cancellation document.This order may have been cancelled because of a change in payment type. If you have not cancelled your payment or have not changed your payment type please contact us via the link below. 이렇습니다.
캔슬메일 다음에 바로 결제메일이 또 와있고 usgbc홈페이지 상에도 일단은 결제가 그대로 완료된 상태로 되있긴 한데
찝찝해서 혹시나 여기에 문의메일 남깁니다. |